브랜드가 말하는 것

식별을 위한 표시를 넘어 시대, 나아가 한 사람을 대변하는 브랜드에 대한 고찰.

걷는다는 것은

이족보행으로 넓은 세상을 탐구하는 유일한 동물인 인간이 걷는 이유에 대하여.

디저트 예찬

온갖 희로애락에도 끝끝내 놓을 수 없었던 달콤한 한 입의 역사에 대해.

소리의 실제

스피커에서 흘러나온 소리부터 전기차에서 나는 소리까지 절묘하게 설계된 음향 효과다. 현실과 가상이 뒤섞인 소리의 세계로.

모든 일상의 공간

아늑함으로 정의되던 집이 일, 운동, 놀이까지 아우르는 멀티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코로나19가 가져온 가장 분명한 변화다.

관람자에서 창작자로

조금 거창하게 설명하자면, 관람은 결국 창작으로 이어진다. 작가의 창작물을 관람하며 상상력을 동원해 세계관을 넓히는 일, 관람의 가장 큰 묘미일 테다.

신비로운 이끌림

두려우면서도 궁금하고 으스스하면서도 짜릿하다. 마치 밀당하듯 관심을 잡아당기는 미스터리, 그 원리는 무엇일까.